▶당일발송 제품의 경우 12시 이전 구매 완료 시 당일발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당일발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
▶출고된 택배의 경우 새벽에 기사님께서 흐름을 찍어주시는 부분이라 흐름조회의 경우 지역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예약 상품의 경우 입고 일정에 따라 상이할수 있습니다
▶지연 예정 제품은 지연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당일발송 제품의 경우 12시 이전 구매 완료 시 당일발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당일발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
▶출고된 택배의 경우 새벽에 기사님께서 흐름을 찍어주시는 부분이라 흐름조회의 경우 지역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예약 상품의 경우 입고 일정에 따라 상이할수 있습니다
▶지연 예정 제품은 지연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카카오톡 [씨투엠뉴] 채널을 통해 증상에 대한 문의 시 부품 발송, 교환, 반품 상담이 가능하며
임의로 제품을 발송 시 처리 되지 않을 수 있으니 고객센터 상담 후 절차에 따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시 수령자 성함, 제품 관련 사진 또는 영상 첨부 요청)
▶택배접수는 고객센터에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반품의 경우 환불은 상품 회수 이후 일주일정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 시 당일 발송되는 경우 포장 완료 후에는 주문 취소가 어려울 경우 있으며 이로 인한 변심 왕복 택배비 부과 안내될 수 있습니다.
▶취소 요청시 바로 취소처리가 진행되는게 아닌 승인 후 취소가 이루어짐에 따라 영업일 기준 2~3일정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당사 상품이 출고된 후에는 주문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환불의 경우 결제해주신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되며 카드 승인취소/계좌환불의 경우 2~3일정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카드사에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AS는 기본 6개월이며 제품 부품에 따라 소모품의 경우 구매 상담으로 이루어지며
제품 입고 AS의 경우 왕복 택배비와 분리 포장 등의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소요 기간 입고 기준 약 1주~3주)
제품 증상 문의시
1.수령자 성함:
2.구매처:
3.증상:
4.제품 전체사진 첨부
5.관련 사진 및 영상(필요시) 첨부
간단한 내용과 함께 첨부 부탁드립니다.
(전동차의 경우 충전구 주변 씨투엠뉴 스티커 첨부 부탁드립니다)
부드러운 핸들링을 위해 손목에 무리가 가지않도록 설계되어
약간의 흔들림의 유격이 있을수 있습니다.
해당부분 정상 제품입니다.
캐노피와 윈드커버가 현재 개발중에 있으며
빠른출시를 위해 노력중에있습니다.
6월쯤 출시예정이며,
출시일은 변동사항이 있을수 있습니다.
에이블 유모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등받이시트 가죽 의 경우 쿠션감이 더해져
기존 방석시트를 떼어내고 장착해주시면
보다 쉽게 장착이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수정회원이신 고객님의
개인정보수정이 가능하세요.
게시물 관리작성하신 게시물을
관리하는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