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 공통질문 ]평균 배송일은 어떻게 되나요?

▶당일발송 제품의 경우 12시 이전 구매 완료 시 당일발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당일발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 


▶출고된 택배의 경우 새벽에 기사님께서 흐름을 찍어주시는 부분이라 흐름조회의 경우 지역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예약 상품의 경우 입고 일정에 따라 상이할수 있습니다


▶지연 예정 제품은 지연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 공통질문 ]교환/반품 관련문의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카카오톡 [씨투엠뉴] 채널을 통해 증상에 대한 문의 시 부품 발송, 교환, 반품 상담이 가능하며 

  임의로 제품을 발송 시 처리 되지 않을 수 있으니 고객센터 상담 후 절차에 따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시 수령자 성함, 제품 관련 사진 또는 영상 첨부 요청)


▶택배접수는 고객센터에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반품의 경우 환불은 상품 회수 이후 일주일정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 공통질문 ]주문 취소 문의

▶제품 구매 시 당일 발송되는 경우 포장 완료 후에는 주문 취소가 어려울 경우 있으며 이로 인한 변심 왕복 택배비 부과 안내될 수 있습니다. 


▶취소 요청시 바로 취소처리가 진행되는게 아닌 승인 후 취소가 이루어짐에 따라 영업일 기준 2~3일정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당사 상품이 출고된 후에는 주문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환불의 경우 결제해주신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되며 카드 승인취소/계좌환불의 경우 2~3일정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카드사에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공통질문 ]A/S문의

▶ AS는 기본 6개월이며 제품 부품에 따라 소모품의 경우 구매 상담으로 이루어지며 

    제품 입고 AS의 경우 왕복 택배비와 분리 포장 등의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소요 기간 입고 기준 약 1주~3주)


[ 공통질문 ]제품 증상 문의

제품 증상 문의시

1.수령자 성함:

2.구매처:

3.증상:

4.제품 전체사진 첨부

5.관련 사진 및 영상(필요시) 첨부


간단한 내용과 함께 첨부 부탁드립니다.

(전동차의 경우 충전구 주변 씨투엠뉴 스티커 첨부 부탁드립니다)


[ 에이블유모카 ]에이블 l 푸쉬바가 빠지는데 정상인가요?



푸쉬바는 밀어주는 용도로 가장 높이 올렸을때 고정이 되며,

보다 빠르고 편리한 사용을 위해 제작 된 부분으로 정상입니다.


*푸쉬바 손잡이의 버튼은 푸쉬바 높이를 낮춰주실 때 눌러주시는 버튼입니다.



-동봉 되어진 고정 끈을 이용하여 본체와 푸쉬바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위 로고 클릭시 사용방법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영상 1분7초 쯤 푸쉬바 2단높이 고정방법과 푸쉬바 고정부분을 참고해주세요!


[ 에이블유모카 ]에이블 l 보호자핸들(푸쉬바)가 흔들림이 있어요 정상인가요?



부드러운 핸들링을 위해 손목에 무리가 가지않도록 설계되어

약간의 흔들림의 유격이 있을수 있습니다.


해당부분 정상 제품입니다.

[ 에이블유모카 ]에이블 l 햇빛가리개나 차양막은 없나요?



캐노피와 윈드커버가 현재 개발중에 있으며

빠른출시를 위해 노력중에있습니다.


6월쯤 출시예정이며,

출시일은 변동사항이 있을수 있습니다.


에이블 유모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 에이블유모카 ]에이블 l 본체 아래에 동봉되어있는 일자 바는 무엇인가요?


[ 에이블유모카 ]에이블 l 등받이시트 가죽 타이트해서 장착이 안되요.





등받이시트 가죽 의 경우 쿠션감이 더해져

기존 방석시트를 떼어내고 장착해주시면


보다 쉽게 장착이 가능합니다.




MY ORDER( 최근 3개월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 쿠폰